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맛집

동네에 있는 작은 매장이라 가성비 면에서도 좋은 곳이니 파주 장어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려 봅니다 :)

고깃집이 아니라 카페로 운영한다 해도 손색이 없어 보여요. 정면 폴딩도어를 모두 열어놓고, 양 측면도 유리로 되어 있어 개방감이 있어요.

입구로 들어가면 왼쪽은 식사하는 자리, 오른쪽은 차를 마시는 자리로 분리해서 운영하고 있어요.

다섯 번째로 소개할 파주 맛집은 장단콩 손두부와 청국장 맛집인 '복두부집'입니다. 장단콩은 파주 지역 특산물 중 하나로 비무장지대 인근 청정지역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특유의 구수함과 단맛을 품고 있어 국내에서 최고로 맛있는 콩으로 평가받고 있답니다.

술은 한 병만 마시고 바닷가를 산책했어요. 루이식당은 경포해변 바로 앞에 있어서 바닷가로 나가기 편해요.

정식 한상에는 게장, 꽃게장, 새우장, 꽃게탕까지 따뜻한 솥밥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간장 베이스가 너무 짜지도 달지도 않게 딱 적당히 간이 맞아 밥과 함께 먹으면 술술 넘어간다고 하네요. 돌게장을 맛보고 싶은 분은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남편은 국물이 화수분이라고. 먹어도 먹어도 안 줄어든다고 해요. 뚝배기에 담긴 국물이 뜨거워 개인 접시에 덜어서 먹었어요. 국물이 진국이에요. 술 마신 다음날 해장국으로 최고입니다.

화로숯불에 고기가 익어가고 있어요. 이베리코는 스페인산 흙돼지인데, 특별한 맛이 있네요. 육즙도 살아 있고 육질도 부드러워서 좋아요.

여덟 번째로 소개하는 파주 맛집은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인근에 위치한 막국수 맛집인 '강릉해변메밀막국수'입니다. 파주에서 맛볼 수 있는 강원도 전통 막국수로 과거 '정주영' 현대 회장이 단골로 이용하던 맛집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해물 샤브샤브처럼 해물을 먼저 드신 후에 칼국수를 먹는 집으로 맑은 국물 특유의 시원함이 매우 맛있습니다. 조개양이 매우 많으며 오징어도 싱싱해서 인기 맛집으로 손꼽힙니다.

고기질이 좋고 부드러워 입에서 녹는 느낌이라고 하네요. 높은 퀄리티의 한우를 골라 드시고 싶다면 click here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이곳은 재료가 소진되면 주문할 수가 없어서 치즈돈가스 먹기가 어렵다는데, 오늘은 폭우가 내려서인지 주문이 가능했어요. 밖에서 볼 때는 작은 식당인 줄 알았는데, 실내가 제법 큽니다.

구래동에서 맛있는 양식 맛집으로 알려진 파스타볶는여자입니다. 신선한 재료와 정성을 다하는 수제 소스로 기존 맛과는 다른 퀄리티를 click here 보입니다. 한번 맛본 손님들은 반드시 재방문을 하는 맛집입니다.

가오리, 명태, 가자미, 열기, 갈치가 들어 있어요. 보기와 다르게 맵고 get more info 짜지 않으며, 양념이 달지 않아서 무척 check here 맛이 좋습니다. 무와 감자도 간이 get more info 적당해서 좋아요. 생선은 다 맛있지만, 특히 가오리와 갈치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